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들/이것저것

잠깐의 힐링하기 좋은 곳 - 양산 신흥사 (절)

반응형

급으로 잠깐의 힐링하고 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조용했던 양산 신흥사

차로 절 입구까지 들어갈 수 있어서 더 좋았고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깨끗하고 맑은 계곡물이 흘러 물소리가 너무 듣기 좋았던 계곡입니다.


https://goo.gl/maps/q5hgQeHXii3fCjeu5

양산 신흥사 대광전 ·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영포리 268

★★★★☆ · 역사적 장소

www.google.com


양산시 원동면에 있는 신흥사 대광전은
" 비로자나불 "
을 모시고 있는 건물입니다.
신흥사의 중심 법당으로,
대한민국의 보물 제1120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법륜스님의 희망편지

- 내가 잘못했구나 알아차리기 -

만약 어떤 잘못을 했다면
내가 잘못한 줄을 1년 뒤에 아는 게 좋습니까?
그날 바로 아는 게 좋습니까?

" 이건 내가 잘못했구나, 이건 내가 틀렸구나,
이건 내가 몰랐구나 " 하고 인정하면
삶이 참 가볍고 자유로워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