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지라퍼의 일상/맛집 다녀왔어요.~

우리할매떡볶이 - 밀떡떡볶이 - 로제떡볶이를 먹어보다. -

반응형

우주말엔 왜 그런지 맛있는 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유독? 많이 드는 것 같아요.

밥이 아닌 햄버거나 빵 등 .. 분식 또한 빠질 수 없는 주말 메뉴

우리 할머니 떡볶이 밀떡을 먹어 보았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 로제 떡볶이 

 

 

 

 

솔직히 우리할매떡볶이 집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역시 요즘 세대사람이 아니라 유행을 몰랐네요....

 

 

 

 

우리할매떡볶이 개금점은 

테이블 4인용 3개 정도 있고

수저, 물 , 접시 등등 셀프였습니다.

다 먹은 식기도 직접 반납입니다.

음식이 나올 때만 가져다주셔요.

 

 

일단 양을 모르니 두 명에서 시킨 메뉴는

로제 떡볶이 1인분

눈꽃 치즈 , 중국 당면 각각 1개씩 추가

그리고 김말이 튀김 1인분 3개

 

 

 

양념이 로제인데 매콤한 로제 소스여서 계속 들어 가는 맛?

개인적으로 쌀 떡파로써 밀떡이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소스 찍어 먹으니 맛은 있었습니다.

소스에 김말이 찍어 먹으니 찰떡궁합이네요

중국 당면이 쫄깃해서 양념이 찍어 먹으니 와우~~

느끼한 거 싫어서 로제 떡볶이 망설였던 분들은 할매떡볶이 로제떡볶이 드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매운 것 잘 못 먹는 저는 맵기가 느껴지는 로제 소스였습니다.

떡볶이 양이 많아서 셋이서 1인분 시키고 다른 걸 추가하면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우리할머니떡볶이 아마 자주 올 듯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