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들

가족영화추천 - 여름방학 영화보기 - 보스 베이비1 부터 보기

반응형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여전히 코로나와 무더위가 최고입니다.

주말 더운데 어떻게 보 내셔 나요? 저는 얼마 전부터 미루던 영화를 보았습니다.

 

몇 달 전부터 예고 보면서 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 영화 보스 베이비 1을 드디어 보았습니다.

지금은 보스 베이비 2가 영화관에서 상영을 하고 있지만 저는 1을 아직 안 봐서 1부터 보고 2를 보기로 하였기 때문에.. 

저는 티브로 영화값을 내고 보았습니다.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3일? 정도 볼 수 있는 금액 다르고, 소장하는 금액 다르고, 나온 년도에 따라, 영화에 따라 영화 금액이 다다르다는 것을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보는 영화 보스 베이비 1 3일 시청하는 2,200원입니다.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7497 

 

보스 베이비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가족영화 보스 베이비 1


다음 영화 소개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포스트 너무 귀엽죠? 저는 이영화를 사실 아예 몰랐는데 2편 예고편 포스터 보고 너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보스 베이비 1편을 안봐도 2편을 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일단 1편을 보았습니다.

 

 

 

보스 베이비1편 줄거리
 

보스 베이비1편 개봉은 2017년 5월에 했습니다.

장 애니메이션 , 코미디 , 가족영화 여서 전체 관람가입니다.

. 상영시간은 97분입니다.

 

 

 

아기가 말을 한다? 아기가 보스?

 

다음 영화 소개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동생이 없이 혼자 엄마, 아빠의 사랑을 모두 받으며 행복하게 살고 있는 7살 팀
그러던 어느 날 귀여운 얼굴에 슈트핏 옷을 입고  시크한 눈빛을 가진 베이비 나타났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부모님의 사랑을 뺏어 가버립니다. 

 

다음 영화 소개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귀여운 베이비의 반전.. 평소엔 앙증맞은 옹알이 하는 아기이지만, 사실을 말을 할 줄 아는 어른 아기 거기에

" 베이비 주식회사 "라는 기업의 카리스마 보스 베이비 보스라는 사실....
보스 베이비는 비밀 임무 수행을 위해 잠시 팀의 집에 온 것입니다.

 

티격태격 매일 싸우는 팀과 보스 베이비..

그러다 팀은 엄마 아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 보스 베이비는 되돌아가기 위해 둘이는 함께 손을 잡습니다.

 

보스 베이비의 라이벌 "퍼피 주식회사 "를 함께 무찌르기 사이좋은? 형제가 되었습니다.

 

다음 영화 소개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다음 영화 소개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둘이서 힘을 합쳐서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뒷이야기는 직접 영화를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보스 베이비 1편은 따뜻한 가족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97분 동안 몰입하면서 보았습니다.

그만큼 내용과 스토리 전개 부분에서 재미와 흥미로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 시각 영화이면서 감동과 재미가 있는 영화 같습니다.

 

늦게라도 보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보스 베이비 2편도 보고 싶은데 코로나로 영화관을 가야 할지 아님 더 기다렸다가 집에서 보아야 할지가 고민 입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