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들/이것저것

두유제조기(내돈내산) 사용방법과 제품사용 찐 후기 입니다.

반응형

요즘 홈쇼핑을 보면 집에서 해 먹는
두유제조기 기계가 정말 많이 보이죠?

저는 홈쇼핑에서 제품을 처음 발견하고 쿠팡에서 구매를 해서 사용한 지 한 달 정도 되어 갑니다.

내돈내산 두유제조기 직접 사용한 후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광고아니고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을 어떻게 구매했는지 궁금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함께 올려봅니다.

쿠팡 와우회원가격으로 좀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온더온] 두유제조기 소이드림

COUPANG

www.coupang.com

 

두유제조기 사용방법

 

제가 구매한 두유제조기 용량은 750ml입니다. 어른 세명이서 한잔씩 3잔 정도의 양이 나오는 것 같아요.
매번 두유만들기 전에 서리태를 한번 분량을 씻어서 물에 담가서 냉장보관 했다가
불린 서리태를 가지고 두유를 만들어 먹습니다.
 

 
구매했을때 들어있던 컵입니다.
한번 해 먹을 때 컵 2개의 분량을? 넣고 만들면 된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해 먹으니까 개인적으로 물인 것 같아서 저는 종이컵 한 컵의 분량을 넣고 만들고 있어요
 

 
종이컵 한컵의 서리태를 씻어서 마지막엔 생수물로 헹군뒤
물에 서리태를 밀폐용기에 담가  냉장고에 두고 그때그때마다 바로 갈아먹고 있어요
불린 서리태를 사용하면 좀 더 고소한 맛이 나서 제입에는 더 맛있는것 같아요
 

 

불린 서리태를 넣고 (불린 서리태사진이 없는데 좀 달라요..)
물은 같이 불린 물도 같이 넣고 생수를 좀더 넣어줘요
물양은 500~600ml 정도 넣어요
물과 서리태 양은 개인마다 입맛이 달라서 정답은 해 먹으면서 입맛을 맞춰야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조금 묵직하게 먹는 편입니다.
 

 
처음엔 서리태만 넣어서 두유 만들어서 먹다가 요즘엔 호두와 함께 넣어서 두유만들어 먹고 있어요.
호두를 넣어서 먹으니 고소한 맛이 두 배이상인 거 같아요
 

 
서리태, 물, 호두를 넣고 전기 코드릴 꽂고 모드 글자를 누르면 두유 글자에 깜빡깜빡거려요..
그럼 그냥 놔두시면 설정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터치가 잘 안 될 수 있지만 계속 사용하다 보면 터치가 잘 됩니다.
처음엔 시간이 안 나오다 좀 지나면 시간이 표시되어요.
그냥 가만히 놔두면 25분 뒤 두유 완성입니다.
 

 

25분 뒤 알람 소리가 나면 완성.!!
서리태만 넣고 만든 두유입니다.
 

 

호두와 서리태 넣고 만든 두유는 색깔이 팥? 색깔처럼 나왔네요.
 

 
 

두유제조기 한 달 사용 후기...

10만 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구입해서 한 달 동안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팥죽, 호박죽, 두유 등 간편하게 너무 쉽게 만들어 먹고 있어요..

지금 사용하는 두유제조기 고장 나면 새로 재구매할 정도로 너무 만족합니다.

단 용량이 조금 더 큰 걸루요...

두유나 수프, 죽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두듀제조기 강추합니다.
저는 100% 만족하고 200% 본전 뽑고 있습니다. ^^

 
@100%내돈내산 입니다.@
쿠팡광고, 두유기게광고도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