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지라퍼의 일상/카페 갔다왔어요.~

부산카페추천 - 뷰 맛집 - 헤이든 신씨어 카페 -

반응형

코로나와 더위로 싸우고 있는 주말?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만 잠깐 커피 한잔 하러 나갔다 왔습니다.

 

근처에 일이 있어 가는 길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에 잠시 들려 커피 한잔 하고 왔습니다.

뷰가 참 좋다는 헤이든 신씨어 카페입니다.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멀어서 못 가봤는데 드디어 근처 갈 일이 있어서 갔다 왔습니다.

 

 

https://goo.gl/maps/628JgRzpb1FTF6Dr8 

 

헤이든 신씨어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성동 산성로 436

★★★★☆ · 카페

www.google.com

 

 

뷰 맛 집 - 헤이든 신씨어 카페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할 자리도 많고... 

 

 

날씨만 안 더우면 야외에서 놀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입구에 물을 보니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아이스 라테를 시켜서 음료를 받아 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제법 있었습니다.

 

 

 

 

커피 맛은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커피 맛이 많이 나는 라테를 좋아하는데 커피맛을 많이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앉아서 커피 마시고 있으니 점점 사람들이 많이 늘기 시작했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자리를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보이고.. 혼자 있던 저는 살짝 눈치가.... 마침 갈 시간이 되어서 음료를 들고 나왔습니다.

 

잠시이지만 뷰가 좋아서 그런지 힐링? 되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안가보셔다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