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지라퍼의 일상/카페 갔다왔어요.~

김해빵집 추천 - 김덕규 과자점

반응형

요즘같이 집에 많이 있을 때면 더 많이 먹을 것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거 일수도 있지만....

김해 갈 일이 있어 간 김에 김해 빵 맛집을 추천을 받아 가보았습니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생각으로 들뜬 마음으로 찾아갔습니다.

 

꽤 오래된 빵집인 "김덕규 과자점"입니다.  진작 말은 들었는데 가보기는 처음이어서 두근두근

 

 


 

김덕규과자점

★★★★☆ · 제과점 · 구지로 20 KR

www.google.com

 

김해 빵이 맛있는 집 - 빵 맛집 - " 김덕규 과자점 "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있어요.~

 

 

건물을 본 순간... 우와~ 건물 규모 보고 놀랬습니다. 정말 크고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매장 안에 들어서자 말자 빵들 보고 한번 놀라고 규모에 한번 더 놀라고...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일단 내가 먹을 빵보다 구경부터 해야겠다 싶어서....

 

 

간단하게 먹고 갈 사람들은 1층에서 간단하게 드시고 가셔도 좋을 듯싶을 만한 좌석이 몇 개 있더라고요...

 

 

와 너무 맛있는 게 많아 보여서...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당장 그 자리에서 먹고 싶은....

 

 

국진이빵 예전의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빵이 맞을까요?ㅋㅋㅋ

 

 

2층은 카페인 것 같던데 코로나인지라 다음번에 가보기로 하고....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고르기 어려울 땐 참고하면 좋을 듯싶어요...

다 먹어 보고 싶었다는...ㅋㅋㅋㅋㅋ

 

 

 

가야 빵 오늘 처음 보는 것인데 김해를 대표하는 빵일까요? 궁금하였지만 물어볼 때가 없어서 그냥 넘어가는 걸로...

 

 

 

케이크 종류 포함해서 빵들이 많았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동영상으로 짧게나마 보여 드리고 싶어서 찍어봤습니다.

 

 

 

이번에 제가 사 온 빵도 사진으로 못 남겼지만 계속 고민하다가 추천 메뉴 마늘 크림빵과 코코넛 밀크번과 먹물로 된 빵인데 마늘맛이 나고 크림이 들어 있는 빵과 샌드위치를 사 먹어 봤습니다.

 

맛은 그런대로 다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서 그게 좀... 다음번엔 빵 안에 아무것도 안 들어 있는 것을 먹어 보고 싶었어요.. 너무 안에 뭐가 다 들어 있어서 안 들어 있는 빵을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케이크도 다음번엔 먹어 볼까 합니다.

 

빵집 규모도 크고 빵 종류도 많고.. 여러 가지로 눈과 입이 즐거운 곳 같아요...

배달도 되는 것 같으니까 김해에 계신 분들은 매장 방문이 아닌 배달시켜 드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코로나로 우울한 요즘 달콤한 빵 드시고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