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지라퍼의 일상/카페 갔다왔어요.~

김해카페 추천 - 마카롱 맛집 - cafe 1boon

반응형

김해에 온 김에 마카롱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마침 제가 있는 곳 근처라고 해서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은 자제하고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밖에 보니 사람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후딱 포장해서 나올려는 마음으로...

 

 


https://goo.gl/maps/LRVJk7H7XDZSv3sg6 

 

카페일분

경상남도 김해시 내동 1126-2번지 111호

www.google.com

 

김해 마카롱이 맛있는 카페 " 카페 1분 " 


 

 

밖에서 매장을 보니 갤러리? 느낌이 날 것 같은? 그런 카페인 것 같다는 생각으로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밖에서 봤던 것과 같이 깔끔한 매장이었습니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세련된 인테리어 ㅋㅋ

역시 소문대로 마카롱이 맛있어서 그런지 마카롱이 다 나가고 몇 개 안 남았습니다. 그중 추천받은 민트 초코 마카롱 남은 것 3개를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포장하는 중 매장 구경을 짧게 했는데...

 

 

갤러리 느낌도 나고, 액세서리가 진열되어 팔기도 했습니다. 자세히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구경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멀리서나마 ㅋㅋㅋㅋㅋ

 

 

2층도 있었습니다. 매장 구조가 조금은 특이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계단 올라가는 길에 보면 액자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2층에 올라가니 개를 데리고 온 손님이 있었습니다. 아마 개동반 카페인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2층도 깔끔하고 1,2층 모두 여자들이? 좋아할 만 공간 같았습니다.

 

 

2개는 집에서 먹고 1개는 맛이 어떨지 맛이라도 보고 싶어 먹어 보았는데... 맛이 진짜 소문날만한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카롱 애호가는 아니 지만 이 집 마카롱은 자주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먹어보곤 맛있다고 칭찬하더라고요..

제 입맛만 맛있는 게 아니고 진짜 마카롱 맛집이 맞는 것 같습니다.

 

다음번엔 더 많이 여러 맛 먹어 보고 싶은 집입니다.  김해 카페 1분 마카롱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